+ 명인만두를 소개합니다 +

2008. 5. 2. 12:17맛집이야기♪


 

으히히 -

내가 제일 사랑하는 만두 전문점 ♡


아닌곳이 더 많지만

강남역 부근에있는 명인만두집 2개는

24시간인듯 했다.



* 위치 대략적인 설명: 강남역 8번출구 앞,
또 하나는 강남역에서 뱅뱅사거리 방향 우측에 위치




일이 꼬이고 꼬였던 4월 30일을 보내고

5월 1일은 하루종일 행복할라 그랬는지..

정복언니가 만두먹으러 가자며

졸려서 헤롱거리고 있는 나를 잠도 못자게 하고;;

12시 넘어서까지 기다리게 했다. ㅋㅋ



이어서 만두먹으러 가자는 보조개오빠까지;;

왠일이야;

신나서 기다리고있었지. ㅋㅋㅋ





우리가 간 명인만두집은

뱅뱅사거리 부근 명인만두집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고르시는 물주 보조개 오라브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만두 2접시, 김치만두 2접시, 그리고 아직 안나온 라볶이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아아 맛나게 생겼다. 명인만두는 고추만두가 맛나다던데, 담엔 고추만두를 먹어봐야겠다.


------------------------------------------------------------------------------------



<막간을 이용한 다른맛집소개>

도산공원 들어가는 골목에 위치한 AMAPOLA 빵집

(으흣, 빵집이란 말 정겹군 ㅋ)

여기 빵 맛있는건 알고있었지만

24시간인줄은 몰랐다....으히^_________^*

사진에 보이는 케익; 지대 맛난다

까망베르 치즈케익 알랍 ♡

토끼님 감솨해욘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사람들과 시작한 생일이어서 그런지 너무 행복했다.
일에, 공부에 많이 힘드실 보조개 오빠도
무리해서 같이있어주시고, 만두도 사주시고
정복온니도 주무셔야 할시간에 나오셔서 맛난거 사주시고
케익제공은 토끼 오라브니.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0^/
(담엔 감자탕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