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2008 - Korean Food Day

2008. 11. 23. 17:04밴쿠버이야기♪




같은 홈스테이에 살고있는 사오리가
한국 음식이 먹고싶다며
떡볶이 만드는 법을 가르쳐달라길래
10불씩 회비를 내고 재료를 사서
쥬디 아줌마 대신에 내가 요리를 했다.



떡볶이랑 김밥 만들 재료
H마트는 정말이지 너무 비싸다;;


내가 만든 떡볶이
김밥에 들어갈 깻잎이 많이 남아서
여기에 다 넣어버렸다.
김밥 싸려고 샀던 스팸도
많이 남아서 떡볶이로 고고씽-


난 김밥을 참 좋아한다 으하하-
샌드위치 만큼 간편한데
김밥이 더 맛있다 +_+
그리고 난 참치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는데
분식집 가면 참치따로 치즈따로 사야하는게 싫어서
내가 만들어먹는다. 참치, 치즈 두개 다 넣고 ㅋㅋ




우리들만의 만찬


내 앞방 사는 Min


My Sister Sunah


다 먹고 널부러져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