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3번째 생일파티

2008. 5. 9. 22:28비엔나일기장♪

 
 
 
두구둥-

새벽부터 달리고 달려 세번째 생일파티는
고등학교때부터 친하게 지낸 7공주 멤버 두명과 함께했다.

한명은 부산에, 한명은 시험준비로, 한명은 대전에..

나머지 서울에 있는 멤버만 모였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와인바 "캐비넷~"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한 시간은 다들 퇴근 시간 전이어서 그랬나

와인바가 썰렁했다-

1월 이후로 처음방문하는 캐비넷이었지만

분위기 여전히 좋고~ 깔끔하고~

반가운 곳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피타이저로 치즈 with 토마토(이건 서비스)
 그리고 소고기케밥을 시켰는데
토마토와 곁들여 먹은 치즈가 얼마나 맛있던지
입안에서 살살녹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맨날만나도 지겹지 않고
이틀만 안봐도 너무 보고싶은 문서방이랑
일부러 치즈케익 전문점에 들러
내 생일케익 공수해오신 양깜딩 님이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살 줄여서 생일초 갖고오는 센스 ㅋㅋ
사실 american age는 24라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Happy Hour에 찾아가서
한잔가격에 두잔을 마실 수 있는 기쁨을 누릴 수있었지만

아뿔싸;;;

겨우 와인 한잔에 정신이 오락가락
지각능력이 없어졌는지

한잔은 양깜딩 옷에..
레드와인은 노란옷 입고온 문서방 옷에;;;ㄷㄷㄷㄷ


마냥 좋지만은 않은 생일이었다; ㅋ